JACKSOLUTE

Anaconda

IDEAL COLLAGE2014.09.04 20:40

 Anaconda

 

  제작자

 Jacky (박근호)

  플레이 크기

 136x132 

  타일 셋

 Jungle

  시작 위치

 2 at 5,11

  사용 기간

 2013.06. - 2013.08

  설명

 The invisible power tightens your neck,
 more and more.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 플레이 수

총 43 경기  

  종족간 전적

  (비 동족전)

 (42.9%) 

3

-

4

 (57.1%)

 (44.4%) 

4

-

5

 (55.6%)

 (35.7%) 

5

-

9

 (64.3%)

  동족전 수

 4

 4

 5

 

 


 

Concept & History

 

▶컨셉

앞마당과 뒷마당으로 가는 두 갈래길이 있어 선택적 플레이를 할 수 있으나 뒷마당을 가져가더라도 기존의 형태와는 다르게 충분한 수비력이 되어야 지킬 수 있는 형태로 제작된 맵이다. 아나콘다는 아마존의 느낌과 더불어 길고 구불구불한 길목으로 이루어져 있는 맵의 구조와 이를 이용하여 게릴라 플레이를 통해 상대의 숨통을 점점 조일 수 있다는 점에서 지어졌다. 공식맵 최초로 2개의 뒷마당 멀티와 새로운 중립 건물인 바위 아치가 사용되었다.

 

▶특징

① 뒷마당에는 2개의 멀티가 있고 바위가 길을 막고 있어 초반에는 안전하지만, 바위가 파괴되면 상대 병력이 들어올 수 있는 새로운 길이 생긴다.
② 뒷마당 지역에 위치한 늪지대 위에는 건설이 불가능하다.
③ 중앙에 위치한 '바위 아치'를 파괴하면 아치가 무너저 최단경로가 막히게 된다.
④ 중장갑이 아닌 바위는 체력이 낮지만 방어력이 상당히 높아 깨지는 속도는 유닛의 수에 비례한다.

 

▶기타사항

① 사신과 거신은 중앙에서 뒷마당으로 넘나들지 못한다.
② 늪지대에 위치한 제 2 뒷마당에는 가스, 자원건물과 자원건물 주위에 2x2 크기의 건물만 지을 수 있다.
③ 중립 건물의 능력치는 다음과 같다.
  - 소형 바위 : 중립 보급고 역할을 대신하는 심시티 도움 건물. 체력 400, 방어력 1
  - 바위탑 : 본진 입구에 배치. 체력 650, 방어력 1, 중장갑 아님
  - 바위(바위탑 잔해) : 바위탑이 무너지면 생성되는 바위. 체력 1,500, 방어력 1, 중장갑 아님
  - 바위(긴 대각선) : 맵의 가장자리인 2시,8시에 위치한 바위. 체력 1,000, 방어력 10, 중장갑 아님
  - 바위 아치 : 맵 중앙에 위치한 아치. 체력 200, 방어력 10, 중장갑 아님, 파괴되면 길이 막힘, 공중유닛도 공격하여

    파괴 가능

 


 

Aesthetics

 

확대

 


 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
Comment +0

티스토리 툴바